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자담배] 나는 전자담배맨이다.
    이야기/정보 2022. 8. 25. 00:08
    반응형

    나는 전자담배 맨이다.
    나는 여러 단계를 거쳐 진화되었는데 단계는 다음과 같다.
    1.  아이코스1
    2. 릴(아빠한테 선물로 줌)
    3. 쥴
    4. 글로(한달인가 세달인가 체험함)
    5. 아이코스2
    6. 칼리번
    7. 아스파이어
    8. JUSTFOG P16A
    9. 하복
    ------2024.11.1 추가됨-------
    10. 발라리안 맥스

    ------2025.07.03 추가됨-------

    11. 발라리안 맥스 프로

     
      정확히 언제부터 아이코스를 폈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한.. 3,4년 전인 것 같다. 내 첫 취업의 목표가 밥값, 담뱃값, 숙박비만 벌자 였기 때문이었고, 집에서 담배 피는 것이 필때는 좋지만, 잘때 힘들다는 것을 깨달은 뒤였다. 연초를 피면서 냄새난다고 여자친구한테 까이고, 집에서도 까이고(가끔 고향 내려갔을 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무렵, 울산, 부산에서는 팔지도 않는 아이코스 기계가 내가 외근 나갔던 곳 근처의 편의점에 팔고 있는 것이었다.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아마 처음 샀을 때 아이코스 가격이 거의 10만원 대였던 것 같았는데, 엄청 나게 고민하고 고민했다. 액상형 전자담배를 살것인가, 궐련형으로 살것인가.. 그러다가 질러버리고, 실내 흡연을 만끽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궐련형 전자담배의 전도사가 되었다. 꽤 열심히 잘 피웠다. 그러다 충전기 부분이 고장나서 새로 사기도 하고(한 6만원 했던걸로 기억) 거의 눈물을 흘릴뻔 했다. 
      아빠 선물의 릴. 아빠가 담배를 끊었다가 다시 폈다가 하길래, 생일 선물인가 명절 선물인가, 사서 내려가서 아빠한테 릴을 사줬다. 2주인가 3주인가, 편의점에 번호표까지 뽑아서 기다림. 근데 막상 받고 한번인가 두번인가 폈다고 하시는데, 잘 모르겠음. 한 일년인가 있다가 안쓰시길래 내 자취방으로 가지고 올라옴. 두개의 전자담배 체제로 갔다. 처음에는 히츠 그린이나, 히츠 블루를 폈는데, 어느 순간 부터 줄창 히츠 퍼플만 폈다. 점점 풍선껌향 같은 그 맛에 중독되어 

    왜 발라리안이 빠진지 모르겠다.
    발라리안 - 하복 - 발라리안 맥스 순인데
    발맥은 참 좋다. 두개나 쓰고 있다.

    몇일 전에 발라리안 맥스 프로를 구매했다. 놀러 가서 하나를 잃어버린 나는 더이상 하나의 전자담배로는 만족하지 못하는 몸이 되어 버렸기에, 고민하고 있던 발라리안 맥스 프로를 질러버렸는데, 사실 오토파이어(걍 빨면 나오는거) 에 대해 약간 공포가 있는 나로써는 - 여기에 대해서는 또 스토리가 있음. 칼리번, 발라리안, 하복, 발라리안 맥스, 발라리안 맥스 프로 전부 다 유웰사의 제품인데, 유웰의 칼리번으로 전담을 시작한 나는 칼리번에 반해 버려 열심히 물고 빨고 하다 어느날, 자고 일어났더니 혼자서 안에 들어있던 모든 액상을 태워버리고, 아주 뜨거워진 코일 상태로 극강의 누수가 발생해버린 - 내 모든 방은 연기로 자욱했고 침대는 액상 냄새에 찌들어 버렸다. 그런 사태가 발생했기에 약간 발라리안 맥스 프로도 걱정이 되었지만,...! 괜찮음. 밧데리도 오래가고 맛도 좋다. 근데 문제가 하나 있는데, 생각보다 팟을 빼는게 힘이 든다. 발라리안 맥스처럼 그냥 밀면 나오는 느낌이 아니고, 꼭 두손을 써서 한손으로는 담배를 잡고 한손으로는 팟을 밀면서 빼는 느낌이라서 그게 살짝 마음에 안듬. 정리를 해보자면

    발라리안 맥스 프로의 장점

     - 발라리안 맥스 코일과 동시에 쓸수 있음.

    - 발라리안 맥스 드립팁을 같이 쓸수 있음.

     - 밧데리가 아주 좋다.

     - 오토파이어와 눌러서 파이어(전문용어를 모르겠다) 를 원하는 대로 조절 가능함.

     - 오토파이어가 안되게도 가능함. 둘다 동시에도 가능함.

      - 그리고 요즘 유웰 제품을 우리나라에서 구매 가능한데, AS가 괜찮다.(리얼로)

    나이사 유웰

     

    반응형

    '이야기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에 대한 생각  (0) 2024.11.01
    [HAVOK] 오류 코드남.  (0) 2023.06.15
    [이사계획] 이사갈때 생각해야 할 것들  (0) 2022.06.22
    괜찮은 도메인 사이트  (0) 2022.01.14
    [정보] 재택근무 후기  (0) 2020.03.10

    댓글

Designed by Tistory. Flag 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