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가는 두번째 스페인 9박 10일 스페인 여행 2일 차
    이야기/2022-여행 2022. 7. 12. 22:53
    반응형

    눈을 떴더니 낯선 천장이 보였다.
    급하게 일어난 나는 조식시간을 확인하고
    서둘러 달려가기 시작했다. 백룸같은 공간을 지나
    조식을 먹었다. 맛있었당. 더 먹었는데 사진이 이상해서 안올림
    먹고 다시 방으로 돌아갔다.

      방으로 돌아갔더니 문 아래에 종이가 끼워져 있었는데, 항공사에서 영어로 미안하다. 어떻게 어떻게 해라 이런 것들이 적혀 있었고 영어를 못하면 해외여행도 못가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점심먹을때까지 티비좀 보다가 욕조에서 잠들었다. 욕조 옆에 수건이랑 휴대폰을 놔두고 잠들었는데, 가위가 눌렸다. 귀신이 나오거나 한건 아니지만 서늘한 분위기랑 휴대폰의 진동이 기괴하게 울려서 매번 하던대로 발가락을 열심히 움직였더니 깼다. 조식을 열심히 먹어서 배가 안고팠지만 안먹으면 안될것 같아서 내려갔다. 약간 걱정도 되었다. 이거 나중에 다 청구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 몰랑 내면 되지 하면서 먹었었다.

    맛있었당.
    이것도 맛있었당.

    올라가는 길에 카운터에 들러서 체크아웃이 4시라는 걸 듣고 4시에 공항으로 가는 차가 있을 거라는 얘기도 들었다. 그때 맞춰 내려와서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가는 걸로 하고 올라와서 메일을 확인해봤더니 체크인 메일이 와있었는데 세상에나, 내가 예약한 창가자리가 리셋이 되어 있었다. 빡치게도 자리 예약할때 돈까지 내가면서 예약했는데... 나중에 체크인 할때 따지기로 하고 일단 자리 있는 곳을 예약하고 4시가 될때까지 욕조에 누워서 명상을 했다. 그리고 내려가서 버스를 타고 공항에 와서 다시 체크인부터 다시 하기 시작했다. 직원분이 자리는 예약하실때 그대로예요~ 라고 하는 말을 듣고 아 내가 잘못 생각했구나 하고 표를 받고 나온뒤 표를 확인해봤더니 다시 예약된 자리로 되어 있어서 따지려고 했지만.....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다. 가방도 무겁고

    뭔가 이번에는 뜰것같은 느낌이 났다.
    어찌어찌해서 입장까지하고 아부다비까지는 9시간이 걸렸었고, 뭔가... 하루 지연되서 그런지 여행의 설렘이 약간 덜하고, 피곤했다
    결국 창가에는 앉아서 이런 버튼을 봤는데 알고보니 창의 밝기 조절이었다. 창에 커튼같은게 없고 이걸로 조절을 하는 거였는데 창이 변하는 색이 마음에 들지 않았음.
    그리고 날개 부분에 앉았는데, 다시는 이자리에 앉이 않겠다. 아래가 잘 보이지 않는다.
    출발전에 비도 왔다.
    해가 지고 있다.
    스파이더맨을 봤다. 마블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데, 볼게 없기도 하고, 친구가 마블을 좋아해서 얘깃거리가 될려나 싶어서
    한시간 반쯤 비행하니 첫 밥을 줬다. 사실 이걸 먹기 위해 비행기에 탄것이다.
    까보니 이랬는데 아마 치킨이었던걸로 기억한다.
    펭귄이 귀여웠다.
    생수는 수원지를 잘 확인해야 한다. 근데 어디가 깨끗한건지는 알지 못한다..

    아 자막이 중국어랑 무슨 아랍어 밖에 없어서 자막도 없이 영화를 봤다. 그냥 대사는 상상했다. 영어로 들리긴 하는데 잘 모르겠어서 그냥 봤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 Flag Counter